금산군청 사이클 팀과 금산군민과 함께 하는 행복라이딩~

작성일 : 2021-07-20 16:06 작성자 : 편집국장 최영준 (yjlee2041@nate.com)

금산군민 및 관내 아마추어 사이클 동호인과 만남

충남자건거연맹과 금산군청 사이클 팀의 콜라보

훈련, 도로 주행, 안전사고 대처, 올바른 운행 방법 방법 등 전달

 

금산군청 사이클팀(감독 최희동)은 지난 18일 금산군민 및 관내 사이클 동호인들과 만나 자전거 라이딩을 함께 했다.

충남자전거연맹(회장 김권수)은 금산군청 사이클팀(감독 최희동)과 사이클 종목 발전 및 군민 건강 증진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번개클럽, C&C 라이딩, 비단뫼클럽, 고잉클럽, 몬스터클럽, 6070클럽 등 동호회 30여 명과 문정우 군수도 참여했다.

 

행사가 진행된 18일 오전 8시 인삼관 광장에서 출발한 라이딩은 남일면 흑암리 → 600 고지 → 남이면 건천리 → 오항리 고개를 넘어 금산읍 양지리를 지나 다시 인삼관 광장으로 복귀하는 코스로 잡았다.

라이딩은 A(로드 바이크)와 B(MTB 자전거)팀으로 나눠 진행 됐으며 각 팀별로 선수 3명과 감독, 코치가 동행했다.

 

선수단은 라이딩을 진행하며 선수 훈련 방법, 자전거 도로 주행, 자전거 안전사고 대처 방법, 자전거의 올바른 운행 방법 등을 참여자들에게 전달했다.

 

최희동 감독은 "군민에게 사랑받는 사이클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며 "대회입상을 통해서 금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훈련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권수 충남자전거연맹 회장은 "금산군청 사이클팀 선수들과 군민들이 만나 같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자주 이렇게 원활한 교류 및 실력 향상 등 군민들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자전거연맹 강범석(꽃두레 대표) 이사는 라이딩이 시작되는 오전 8시부터 금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선수와 동호회가 라이딩 하는 모습을 드론과 카메라로 촬영했다.

촬영된 영상은 금산진악신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국장 최영준

<저작권자©금산진악신문>

더 많은 금산이야기는,

금산진악신문 구독하기

☎ 041-753-3535(진악신문 사무실)

010-3200-9485(이지량 대표)

010-9908-1023(최영준 편집국장)

금산진악신문은 구독자와 금산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힘찬 발걸음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