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선행으로 조합원의 마음을 사로잡다!!

작성일 : 2021-07-14 17:19 작성자 : 편집국장 최영준 (yjlee2041@nate.com)

'고객과 함께 하는 조합, 문턱이 없어야 하는 조합' 이념

항상 조합원들은 먼저 생각하는 백제금산인삼농협 새금산 지점

홍티 플러스 등 새로운 제품 개발 및 꾸준한 성장

조합원들을 위해 조용한 선행을 베풀고 있는 농협이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초복을 맞이해 백제금산인삼농협(조합장 강상묵) 새금산지점은 조훈현 지점장을 비롯해 5명의 직원들이 1인 1 아이스크림 나눠주기를 실시했다.

새금산 지점 직원들은 폭염에 고생하시는 조합원들을 생각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평소 '고객과 함께 하는 조합', '문턱이 없어야 하는 조합' 등 항상 조합원들을 생각하는 강상묵 조합장의 실천과 행동으로부터 직원들이 영향을 이어 받은 것으로 사료된다.

직원들은 쉬는 날인 주말도 불구하고 모두 다 한마음 한뜻으로 오전 11시부터 240여 개의 아이스크림을 약령 시장 및 수삼센터 일원 상인들에게 전달했다.

약초판매업 A 대표는 "사소한 부분조차 조합원들을 생각하는 백제금산인삼농협 직원들의 마음에 감동했다"며 "이런 작은 마음에서부터 조합원들은 고마움을 느끼고 감사하며 기쁜 마음으로 인삼농협 직원들과 부담 없이 지낼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백제금산인삼농협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홍티 플러스(홍삼농축액분말 성분이 포함된 고형차 일종) 등 새로운 제품 개발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편집국장 최영준

<저작권자©금산진악신문>

더 많은 금산이야기는,

금산진악신문 구독하기

☎ 041-753-3535(진악신문 사무실)

010-3200-9485(이지량 대표)

010-9908-1023(최영준 편집국장)

금산진악신문은 구독자와 금산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힘찬 발걸음이 됩니다.